본문 바로가기

일상활동

치열한 삶을 봅니다

세상이 무언지요.
산다는 것이 무언지요.
길 위 블럭사이에 나있는 풀을 보며 많은 것을 느껴봅니다.
치열한 삶을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녀석은 많은 발길에 닳고 닳아서인가 좀더 힘들어 하네요.
그래도 힘있게 살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에 살던지 화단에 살면 얼마나 편할텐데...
너는 왜 그렇게 힘든 길을 가고 있는지.....
또 다르게 힘든 녀석들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꽤 잘 자라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들에 비하면 우리는 정말 좋은 여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사는 데에 얘들처럼 어려운 여건이 있을까요?
얘들처럼 끈질기고 치열하게 산다면, 못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