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럼

한국농수산대학 졸업생들

어제 (1월23일) 원평허브농원에서 한국농수산대학 졸업생 대표들과 간단한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우리 농업의 밝은 미래를 보아서 든든하고, 너무 기뻤습니다.  우리 농업의 미래, 해외농업진출, 친환경농업, 농지제도 등 많은 문제를 얘기했습니다. 참석했던 분들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자리를 잡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진지하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있는 사람은 이종노 교수님과 이번 원평허브농장을 가게 만든 조남준 박사(? 곧 될 겁니다.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이 서충원 경기도 동문회 사무국장, 오른쪽이 송정환 총동문회 감사! 송감사는 구아바, 시설채소를 합니다. 예를 들어, 경상도나 전라도에 제2농장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제2, 제3, ......제 10 농장, .... 무수히 해주세요.ㅎㅎㅎ 가능하게 제도를 강구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용국 총동문회 사무총장. 농산물 유통을 혁신하겠다고 합니다. 충분히 그렇게 할 젊은이. 우선 체격이 마음에 푹 듭니다. ㅎㅎㅎ 동문회 잘 이끌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 쪽이 박주원 경기 4-H 회장, 물론 농수산대학 출신이지요. 고구마를 생산하는 해밀농원. 세대간 갈등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관심이 필요하다고 했고요. 교육농장과 졸업생 사후관리 등 교육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씨름선수 같은 체격인데 아주 지적인 젊은이.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태령 4-H 중앙회장님! 물론 농수산대학 출신이지요. 잘 생겼고, 날카로운 눈매가 우리 농업의 미래를 잘 인도할 것 같네요. 경북에서 사과농사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생긴 이현찬 총동문회 회장님! 해외농업개발에 관심이 많고, 우리 농수산대학 졸업생들의 조직화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우리 농수산졸업생들이 모두 세계적인 농업기업을 이루도록 앞장 서 주세요. 파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재윤 전북 동문회장! 쌀농사 배농사를 합니다. 기술센타의 발전문제를 얘기했고, 인상이 밝아 앞으로 누구에게나 기쁨을 주겠어요. 그리고 성공할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규표 총동문회 부회장! 성격이 쾌활하고 너무 좋아서 분위기를 잘 만들어가는 사람입니다. 동문회는 물론 우리 농업도 편하게 이끌어 갈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충원 경기도동문회 사무국장! 지난 번 아버님이 농업산업훈장을 받으셨습니다. 산머루주를 생산하는 감악산 산머루농원 후계자. 인심이 넉넉하게 생긴 앞으로 대성할 젊은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승호 충남동문회장! 수도작을 크게 하면서 잘 성장하고 있는 아이디어가 무척 많은 믿음직한 젊은이. 제도도 많이 바꾸어야겠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큰 기업을 이루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쟁이 김희원 대표! 그런데 친환경자재의 문제점과 고용보험의 육아지원 등을 얘기할 때는 어찌나 논리적이고 과단성이 느껴지던지 앞으로 크게 발전하겠다는 믿음이 갔습니다. 멋진 CEO가 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함께 사진 한 장! 가까운 때에 학교에서 우리 막걸리 파티 한 번 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파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